1)사업주 단체훈련: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안내받은ID/PW로 로그인 후 학습 진행 가능합니다.
2)내일배움카드 또는 비환급훈련 개인가입훈련생 등:
회원가입에서 아이핀 또는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 후 가능합니다.
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입니다.
-사업주훈련회원에 체크하기!
-소문자/대문자 여부(키보드Caps Lock체크)대문자로 꼭 적어주세요!
-숫자 입력 시 키보드의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하기!
-아이디에 알파벳O,숫자0확인하기!
위의 사항을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(02-2088-2905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로그인 란 하단에 있는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버튼을 클릭하시고,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(02-2088-2905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)아이디(ID)변경 방법:사업주 직업능력개발 훈련 규정상ID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2)비밀번호(Password)변경 방법:홈페이지 상단에[나의학습실]클릭>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3)기타 정보 변경 방법:홈페이지 상단에[나의학습실]클릭>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초기화를 원하실 경우 고객지원센터(02-2088-2905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평가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린 바와 같이60분으로 시간이 한정되어 있습니다.
시험시간60분이 초과된 경우 창이 닫히며0점 처리되오나,
최종 평가 재응시는 훈련기간 종료일 이후7일간 가능합니다.